본문 바로가기

맛집

[청담동커피숍] 디초콜릿까페

 

 

안녕하세요~ㅋ현양입니다^^

제가 커피를 매우 좋아하거든요~ㅋ

초콜릿모카는 특히~ㅋㅋ 아니면 카페모카~ㅋㅋ

청담역을 지나 청담동을 거닐다가 발견한 커피숍~ㅋㅋ

디초콜릿까페에 들러 시원한 냉초콜릿음료를 시켰네요~ㅋ

이 커피가 제가 주문한 커피음료구요~ㅋ

일반 초콜릿음료는 얼음이 안들어간다니까 이점 참조하시구요~ㅋ

초코프레소라는게 땡겼는데 넘 덥더라구요~ㅋ

다른각도의 커피~ㅋㅋㅋ

청담동커피숍~ 디초콜릿까페 내부인데요~

제가 간 시간이 오후였는데 약간 늦은시간이라 사람이 적더라구요~

그래도 전 넓은 까페에서 한적해서 좋더군요.ㅋ

앗~ㅋ 바리스타도 찍고싶었는데.ㅠ

 

디초콜릿까페에 공고가 붙었는데 제 카메라화질이 안좋아서.ㅋㅋ

커피에 초콜릿이 들어가는곳이라 참 특이해요 ㅋ

 

멤버십이나 요런게 굉장히 많네요.ㅋ

 

디초콜릿까페에 불켜진 간판입니다~ㅋ

청담동나들이 갈때 한번 들러보심이~ㅋ

길가라 바로 보이거든요~ㅋ